이소연 "다이어트 2주 만에 4~5㎏감량"…열정 가득한 일상 공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05.18 13:12
글자크기
배우 이소연/사진=tvN배우 이소연/사진=tvN


배우 이소연이 다이어트 2주 만에 4~5㎏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힌다.

18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는 최근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신들린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이소연의 일상이 공개된다.

늦은 밤 으스스한 분위기의 촬영장에 도착한 이소연은 특이한 음식 취향을 포함해 솔직담백한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이소연은 극한의 추위 속에서 살포되는 비를 맞으며 땅속을 뚫고 나와 처절하게 절규하는 등 열연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한다고.



열정 가득한 촬영을 마친 후 이소연은 비움의 미학이 녹아있는 'OFF' 일상을 선보인다.

이소연은 "드라마에서 역할상 감정 소모가 많다 보니 OFF 때는 아무 생각을 안 해도 되는 취미를 즐긴다"고 밝혔다.



이어 운동을 하며 생각을 비워내기 중이라는 이소연은 "현재 열심히 다이어트 중"이라며 "2주 만에 4~5kg을 감량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소연은 이밖에도 달인 못지않은 경지에 오른 블록 조립 등 자신만의 '생각 비우기' 취미를 공개한다고.

또한 이소연은 절친인 모델 겸 배우 최여진과의 열정의 줌바 댄스를 즐기기도 한다. 이소연은 부정적인 생각을 비우기 위해 배우 최여진을 만나 줌바 댄스를 배운다.


현재 이소연과 함께 같은 작품에 출연 중인 최여진은 지난해 '온앤오프'에 출연해 활력 넘치는 일상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두 사람은 작품 속 캐릭터와는 다르게 돈독한 절친 케미스트리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이날 텐션이 오른 이소연은 댄스 혼을 불태우다 최여진의 '열정 지옥'으로 끌려들어갔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낸다.

열정 가득한 일상을 살아가는 이소연의 일상은 18일 밤 10시30분 방송되는 '온앤오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