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남편 정한울, 치과 개원…첫 대출→눈썹 문신까지

뉴스1 제공 2021.05.17 22:54
글자크기

'동상이몽2' 17일 방송

SBS '동상이몽2' © 뉴스1SBS '동상이몽2'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동상이몽2' 배우 이윤지 남편 정한울이 치과를 개원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17일 오후 10시 15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윤지, 정한울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스페셜 MC로 배우 변우민이 함께했다.

정한울이 치과를 개원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에 이윤지는 "남편이 생애 첫 대출을 받아보고, 많이 신경 쓰고 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남편의 머리숱도 빠지는 듯하다고 고백했다. 이에 이윤지에게 팬심을 고백한 변우민이 "원형 탈모에 좋은 게 있다"라며 선물을 약속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후, 정한울의 치과에 이윤지와 딸 라니, 소울이 방문했다. 살이 빠진 듯한 정한울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정한울이 눈썹 문신을 한 모습을 김구라가 포착하며 "외모에도 신경 썼다"고 언급하자 이윤지는 "제가 좀 보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