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민 "아내, 하루도 빠짐없이 아침 차려줘"…12년 차 부부

뉴스1 제공 2021.05.17 22:42
글자크기

'동상이몽2' 17일 방송

SBS '동상이몽2' © 뉴스1SBS '동상이몽2'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동상이몽2' 배우 변우민이 아침 식사를 매일 차려주는 아내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17일 오후 10시 15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스페셜 MC로 함께한 변우민의 모습이 담겼다.

변우민의 아내가 매일 칠첩반상을 차려준다고 소개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아내가 푸드스타일리스트 출신이라는 MC들의 소개에 변우민은 "푸드스타일리스트는 아니고, 자립형이라 이것저것 많이 했는데, 요리 쪽도 공부를 한 거다"라며 요리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전했다.



이어 변우민은 "아내에게 고마운 게, 하루도 빠짐없이 아침 식사를 해준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김구라는 반찬 가짓수보다 '매일'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감탄했다.

더불어 변우민은 아내의 산후우울증에 연기 활동을 중단하고 18개월간 전업주부로 아이와 딸의 시간에 맞춰 살았던 때를 고백하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