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아도 꿈결' 최정우, 김인이x조한결 문제 알았다…결혼식까지?(종합)

뉴스1 제공 2021.05.17 21:06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KBS 1TV '속아도 꿈결' © 뉴스1KBS 1TV '속아도 꿈결'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속아도 꿈결' 최정우가 김인이와 조한결의 결혼 소식을 듣고 충격에 휩싸였다.

17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극본 여명재/연출 김정규)에서는 금민아(김인이 분)와 임헌(조한결 분)의 결혼 문제로 부딪치는 인영혜(박탐희 분)와 기유영(양소민 분)의 모습이 담겼다.

인영혜는 기유영에게 집을 요구했지만, "집 맡겨놨니? 너야말로 어느 시대사니? 52평 해주면 혼수 해 올 수 있고? 내가 제대로 요구해봐?"라며 지지 않고 팽팽하게 맞섰다. 이어 기유영은 "가사도우미 헌이 어릴 때부터 있던 사람이다. 내 집에서 살게 할 거다. 싫으면 네가 집 해서 내보내. 내가 혼수 할테니까"라고 못 박으며 인영혜의 말문을 막았다.



금민아가 금상백(류진 분)에게 임헌과의 결혼 허락을 구했다. 임헌과 결혼하고 싶다는 금민아의 고집에 금상백은 "널 고생시킬 놈이다. 그놈 엄마도 보통 아니다. 결혼은 안된다"고 단호하게 반대했다. 그러나 금민아는 "헌이 반성했어. 원래 모습으로 돌아왔다"라며 태어날 아이에게 금상백 같은 아빠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설득하며 금상백의 마음을 흔들었다.

그 시각, 금인서(옥진욱 분)가 아르바이트 도중 강모란(박준금 분)과 마주쳤다. 금인서는 강모란에게 "엄마가 금민아 혼수 걱정하는 거 들어서 뭐라도 보태려고요"라고 아르바이트를 하는 이유를 고백하며 인영혜에게는 비밀로 해달라고 부탁했다.

강모란의 초대를 받고 미용실에 향하던 금민아와 임헌이 금종화(최정우 분)와 마주쳤고, 이에 금종화가 금민아의 결혼 소식을 듣고 충격에 휩싸였다. 더불어 금민아는 임헌과 당장 주말에 결혼식을 올리겠다고 통보해 충격을 더했다.


한편 KBS 1TV '속아도 꿈결'은 다른 문화의 두 집안이 부모의 황혼 재혼으로 만나 하나의 가족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