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문재완, 세 번째 시험관→임신 테스트기 결과 '오열'

머니투데이 이영민 기자 2021.05.17 08:27
글자크기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가수 이지혜와 문재완 부부가 두 번의 유산 아픔을 딛고 세 번째 시험관 시술에 도전했다.

17일 밤 10시15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둘째 임신을 위한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노력이 그려진다.

이지혜와 문재완은세 번째 시험관 시술을 받기 위해 난임 센터를 찾았다. 앞서 두 번의 유산의 아픔을 겪었다고 고백한 이지혜는 난임 센터로 향하는 내내 평소와는 달리 긴장한 내색을 보였다.



그는 문재완에게 "실패할까 봐 두렵다"며 걱정했다. 난임 센터에 도착해 시술 전 마지막 상담을 받던 이지혜, 문재완 부부는 예상치 못한 검사 결과에 놀라 입을 다물지 못해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문재완은 둘째 임신 준비로 고생한 이지혜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문재완은 단돈 5000원으로 이지혜를 감격하게 만들었고, 이내 눈물까지 흘리게 했다고 전해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임신 결과도 공개된다. 임신 테스트기 결과를 확인한 이지혜와 문재완은 이내 서로 부둥켜안고 오열해 관심을 모은다. 부부의 간절했던 둘째 임신 결과는 이날 밤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