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인생 첫 명품"…'오뚜기 3세' 함연지, 父함영준 회장 선물 공개

머니투데이 이영민 기자 2021.05.14 22:56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사진=함연지 유튜브 채널 영상 화면/사진=함연지 유튜브 채널 영상 화면




뮤지컬 배우이자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딸인 함연지가 자신이 소장하고 있는 다양한 가방을 소개했다.

함연지는 1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잊고 있던 아빠의 선물과 시어머님께서 물려주신 가방, 햄연지Pick! 해외직구템도 소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함연지는 "1년간 제가 산 가방이랑 지난번 가방 소개 영상 1탄에서 보여드리지 못한 가방을 소개하려고 한다"며 엄마와 시어머니한테 물려받은 가방, 아빠 오뚜기 함영준 회장에게 선물받은 가방을 공개했다.



함연지는 함 회장에게 받은 가방을 보이며 "제가 세상에 태어나서 처음으로 선물 받은 명품 가방이다. 함씨라서 'H' 이니셜이 들어간 가방을 선물해 주셨다"고 설명했다.


이어 함 회장에게 받은 이브닝백을 소개하며 "아빠가 제게 선물했다는 것에 대해 엄청 뿌듯하게 생각하시는 가방이다. 처음 유학을 갔을 때 밸런타인데이에 아빠가 꽃다발, 초콜릿 상자를 기숙사로 보내주셨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엄마가 이 가방을 너무 가지고 싶으셨다고 하더라"며 "엄마가 아빠한테 너무 예쁜데 비싸다고 말해서 아빠가 이 가방의 존재를 알게 되셨던 것"이라고 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