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룰루팝X퍼플키스, '파인드 유' MV 티저 공개…화려한 콜라보

뉴스1 제공 2021.05.14 16:5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룰루팝 공식 SNS 채널 캡처 © 뉴스1룰루팝 공식 SNS 채널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신개념 디지털 아이돌 룰루팝(LULUPOP)과 대세 신인 걸그룹 퍼플키스가 색다른 컬래버레이션를 예고했다.

13일과 14일 정오 룰루팝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루의 '파인드 유'(FIND YOU) 콘셉트 비디오와 퍼플키스가 함께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콘셉트 비디오 영상 속 루는 큰 눈망울과 핑크 톤의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한 것은 물론, K팝 패션 돌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최근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퍼플키스가 등장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디지털 아이돌과 걸그룹의 만남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파인드 유'는 쇼미더머니 프로듀스 우승 프로듀서인 밀릭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 또한 매우 기대가 되고 있다.

특히 '파인드 유'의 뮤직비디오는 최근 청하와 아이즈원 등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바이킹스 리그에서 촬영을 진행해 뛰어난 영상미와 함께 완성도를 높였다.


디지털 아이돌로서 K팝의 새 페러다임을 제시할 룰루팝의 '파인드 유'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