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예식 '스몰웨딩' 패키지 출시

머니투데이 제주=나요안 기자 2021.05.13 12:36
글자크기

스몰 럭셔리 웨딩 패키지…품격 있는 서비스와 차별화된 웨딩 서비스

제주신화월드 웨딩패키지 출시(리무진)제주신화월드 웨딩패키지 출시(리무진)


국내 최대 규모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가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예식이 가능한 웨딩 패키지를 선보인다.



13일 제주신화월드에 따르면 프라이빗한 소규모 웨딩부터 아름다운 전경에서 야외 웨딩, 최대 8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규모 웨딩 등 다양한 공간에서 단 하나뿐인 특별한 웨딩을 선사한다.

이번 선보이는 웨딩 패키지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신랑 신부와 하객이 보다 안전하고 여유롭게 예식을 진행할 수 있는 30인 기준의 소규모 웨딩 상품이다.



넓고 여유로운 실내외 예식 공간과 5성급 호텔 셰프들이 엄선해 준비한 양식 코스요리, 예식 당일 숙박이 가능한 메리어트 디럭스 스위트룸 1박, 2단 웨딩 케이크 & 샴페인 1병, 고품격 리무진 서비스가 포함된다.

30인 기준 스몰 웨딩 패키지는 최대 50명까지 진행 가능하며, 가격 300만 원부터이다.

선택 가능한 예식 공간으로는 랜딩 컨벤션 센터 포이어(Foyer)와 랜딩 리조트 전망대가 있다. 포이어는 최대 200명까지 수용 가능한 공간과 높은 천고로 여유로운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


야외 예식이 가능한 전망대는 최대 7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랜딩 컨벤션 센터 전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바로 이동할 수 있으며 한라산과 남쪽 바다가 멀리 펼쳐지는 아름다운 뷰를 만끽하며 진행할 수 있다.

패키지로 제공되는 양식 코스요리는 농어 타르타르, 제주 당근 수프, 그리고 소고기 안심과 전복 등을 이용한 서양식 산해진미 서프 앤 터프(Surf & Turf), 오페라 케이크와 코코넛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디저트 등 7가지 코스로 구성된다.

그뿐만 아니라, 때에 따라 다목적으로 이용 가능한 미팅룸과 연회장,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뷔페 스타일과 코스 메뉴, 핑거푸드 메뉴도 마련돼 있어 원하는 스타일의 웨딩과 피로연까지 품격 있는 서비스와 차별화된 연출로 진행이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