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 홀인원 협찬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21.05.13 16:38
글자크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대표 류인진)는 오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수원CC에서 진행하는 '2021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A-Class 차량을 홀인원 상품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KCC오토사진제공=KCC오토


KCC오토는 본 대회 16번홀(Par3)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는 최초 선수에게 더 뉴 A 220 해치백을 홀인원 상품으로 지급할 예정으로,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해당 홀에 메르세데스-벤츠 차량도 전시한다.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A-Class는 진보적인 디자인, 혁신적인 실내 디자인 그리고 직관적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탑재해 디지털 세대에게 개성 있는 룩을 선사하는 모델이다. 더 뉴 A 220 해치백 모델에는 최신 4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됐다. 이를 통해 최고출력 190마력, 최대토크 30.6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최신 가솔린 엔진은 출력 레벨에 따라 유연한 터보차징 기능을 갖추고 연료 사용의 효율성도 높였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MBUX와 함께 사각지대 어시스트, 능동형 브레이크 어시스트 등 다양한 안전 사양이 기본으로 탑재되어 편의성 및 안전성을 높였다.



KCC오토 류인진 대표는 "2021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의 공식 후원사로 홀인원 차량 제공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본 대회를 시청하시고 즐기시는 골프팬들에게도 즐거운 이벤트가 됐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KCC오토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홀인원 협찬 배경을 밝혔다.

한편 KCC오토는 현재 전국에 총 9개의 신차 전시장 및 8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로, 네트워크 확대와 더불어 다양한 문화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