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 새 광고 시작

머니투데이 박계현 기자 2021.05.12 17:25
글자크기
쎌바이오텍 '듀오락' 신규 광고/사진제공=쎌바이오텍쎌바이오텍 '듀오락' 신규 광고/사진제공=쎌바이오텍


쎌바이오텍 (12,030원 ▼120 -0.99%)이 자사 유산균 브랜드인 '듀오락'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12일부터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지난 2년간 광고모델로 기용된 배우 강하늘이 출연하며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유산균, 듀오락'이라는 콘셉으로 개인 맞춤형 유산균의 필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이번 광고에선 '사람마다 장 속 마이크로바이옴은 다르니까'라는 카피를 앞세워 개개인의 장 환경에 제대로 맞는 유산균이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실제로 장 속 마이크로바이옴은 개인별로 모두 다르기에, 나에게 필요한 유산균을 제대로 먹는 것이 중요하다"며 "유산균 섭취의 새로운 기준을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