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여자)아이들 우기, 첫 디싱 트랙리스트…직접 작곡·작사 참여

뉴스1 제공 2021.05.10 11:34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여자)아이들 우기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어 페이지'(A page) 트랙 리스트가 공개됐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0일 0시 (여자)아이들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우기의 첫 디지털 싱글 '어 페이지'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였다.

우기의 첫 디지털 싱글 '어 페이지'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총 2곡이 수록됐으며, 끝없는 가능성을 가진 우기의 성장 이야기의 한 페이지를 앨범에 담았다.



첫 번째 트랙 '자이언트'(Giant)는 아픔을 딛고 일어나 기죽지 않고 당당하게 나아간다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팝 록 장르에 드럼 라인 사운드를 더해 웅장함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이 곡에는 작곡, 작사에 우기의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두 번째 '보니 & 클라이드'(Bonnie & Clyde)는 90년대 트랜스 하우스의 영향을 받은 댄스 팝 장르이며, 뚜렷한 스토리텔링과 대담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여자)아이들은 2018년 '라타타'(LATATA)로 데뷔한 이후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연이어 히트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최근 발매한 곡 ‘화(火)’에 이어 유니버스 뮤직과 함께 한 '라스트 댄스 (prod. GroovyRoom)'까지 국내외 음원차트를 휩쓸며 자타공인 글로벌 대세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한편 우기의 첫 디지털 싱글 '어 페이지'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국내외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