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G마켓·옥션 스마일배송으로 39개 인기 브랜드 특가에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2021.05.09 09:5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사진= 이베이코리아 제공/사진= 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스마일배송이 오는 10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생필품, 가공식품, 가전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스마일배송은 이베이코리아 배송 서비스로 서울을 비롯해 제주도에 전담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생필품·가공식품·가전·뷰티·도서 등을 비롯해 최근에는 신선식품까지 상품 라인업을 지속 확장하고 있다. 2021년 1분기 스마일배송 거래액은 전년 대비 약 50% 상승했다.

이번 빅스마일데이에서는 39개 마트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로 살 수 있다. 빅스마일데이 쿠폰에 주요 브랜드 최대 20% 중복 할인 쿠폰까지 사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메가스폰서십으로 참여하는 △아모레퍼시픽을 비롯해 △오뚜기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유한킴벌리 △피죤 △존슨앤존슨 △켈로그 △락앤락 등 마트·뷰티 브랜드사와 △로보락 △필립스 △위닉스 △쿠쿠 △일렉트로룩스 등 디지털·리빙 브랜드사가 참여한다.




'히어로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G마켓에서 '진비빔면 16봉'을 8440원에, '유한킴벌리 크리넥스3겹 데코&소프트 2팩'을 최종 혜택가 2만422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G마켓에서는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고려은단 비타민C △롯데칠성 트레비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뉴컴포트 △코카콜라 제로 △에버콜라겐 △팸퍼스 등을, 옥션에서는 △매일유업 아몬드브리즈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녹십자 프로비던스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등을 살 수 있다.

조건희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 전략팀장은 "일부 신선식품과 냉장배송까지 스마일배송 상품이 확장되면서 다양한 생필품-건강식품 등을 빅스마일데이에서 만날 수 있다"며 "신선식품, 주방용품 등으로 상품 확장은 물론 제주 배송이 가능해지는 등 더 많은 고객들에게 쟁여 놓지 않으면 아까울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