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알뜰폰은 요금이 저렴하고 약정에서도 자유로워 MZ세대를 중심으로 '합리적인 소비'라는 인식이퍼지기 시작하면서 가입자가 늘어나고 있다. 또 알뜰폰 성장 촉진제가 된 자급제폰도 활발하게 보급되고 있어 알뜰 요금제를 찾는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런 모바일 시장 트렌드 변화에 따라 국내 대표 알뜰폰 통신회사인 프리텔레콤은 스마트한 통신생활의 스토리를 담아 BI를 새롭게 개편함으로써 브랜드 가치 제고와 더불어 인지도 강화가 기대된다.
비싼 통신비를 벗어나 통신비 자유를 뜻하는 'free'와 통신을 의미하는 'T'의 결합한 '프리티'는 알뜰한 모바일 통신생활의 최고 정점을 의미하는 마침표(.)와 중요한 부분에 밑줄을 긋는 하이라이트 형태로 새로운 BI를 표현했다. 또, '나만의 매력적인 통신생활, 프리티'라는 슬로건으로 알뜰한 소비자의 똑똑한 통신생활을 표현했다.
프리텔레콤은 BI변경과 더불어 이벤트도 동시 진행하고 있다. 관련 이벤트는 이번달 말까지 프리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총 3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프리텔레콤은 신규사업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제품 및 서비스를 추천하는 렌탈/구독 상품 큐레이션 서비스인 알마르쉐를 런칭하는 등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필수생활가전 렌탈을 시작으로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