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고양시, 5월 13·20·27일 ‘온라인 채용 설명회’ 개최

뉴스1 제공 2021.05.06 09:58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 뉴스1© 뉴스1




(고양=뉴스1) 박대준 기자 = 경기 고양시는 시민 일자리 지원을 위한 ‘온라인 기업채용설명회’를 오는 13일부터 세 차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온라인 기업채용설명회’는 비대면 온라인 방식(ZOOM)으로 진행해 현장 설명회의 생생한 느낌을 살리고, 시민들이 각자 원하는 일자리 유형을 맞춤형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다.

설명회는 오는 13·20·27일 세 차례 진행된다. 20대에서 50대까지 여러 세대가 지원 가능한 직종이 다수 포함됐다.



13일에는 고양시 중견기업인 ‘에이스메디칼㈜’의 생산직과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의 시설관리직·미화직 등 공무직, ‘MBN’의 시설 관리직을 채용한다.

20일에는 사회복지법인 ‘위캔’의 생산직(장애인), 기생충을 비롯한 많은 영화 음향에 참여한 ‘덱스터 라이브톤’의 음향디자이너 채용이 진행된다.

마지막 날인 27일에는 ‘쿠팡 풀필먼트서비스(CFS)’의 물류지원·현장관리직 채용 등 관내 우수한 6개 기업이 참여한다.


참여 방법은 채용설명회 전날까지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로 전화하거나 블로그에서 사전 신청하면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온라인 화상 회의 사용법이 익숙하지 않은 시민들을 위해 사전에 로그인 테스트를 안내해준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