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다이노스, '핑크퐁 아기상어' 유니폼 입는다

머니투데이 최태범 기자 2021.05.04 14:18
글자크기
NC다이노스, '핑크퐁 아기상어' 유니폼 입는다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로 유명한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가 어린이날을 맞아 엔씨소프트 (206,000원 ▼1,500 -0.72%)의 모바일 야구게임 '프로야구 H3' NC 다이노스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프로야구 H3 이용자는 게임 하이라이트를 통해 핑크퐁 아기상어 유니폼을 입은 NC 다이노스 선수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 NC 다이노스 알테어 선수가 등장하면 핑크퐁 아기상어 음원이 나온다. 핑크퐁 아기상어는 '프로야구 H3' 게임뿐 아니라 실제 NC 다이노스의 응원가로 쓰이고 있다.



스마트스터디는 매주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간 매일 접속하는 '개근상 도전' △게임 하이라이트에서 아기상어 배너와 유니폼을 찾는 '아기상어를 찾아라'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쿠폰을 받는 '아기상어의 보은' 등이다.

또 게임에 접속해 미션을 달성하는 '미션파서블' 등 주차별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 아이템과 함께 어린이날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핑크퐁 아기상어 X NC 다이노스' 유니폼 세트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실제 경기장에서도 핑크퐁 아기상어를 만날 수 있다. 5일 어린이날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SSG와의 홈경기를 '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하는 엔린이날'로 꾸밀 예정이다. NC 다이노스와 지난해에 이어 2년째 진행하는 공동 마케팅이다.


경기에는 핑크퐁 아기상어 X NC 다이노스 포토존, 시구·시타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NC 다이노스 선수단은 '핑크퐁 아기상어 X NC 다이노스'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설 계획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