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김연아, 뽀얀 피부에 촉촉한 입술…'피겨 여왕'의 청초미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05.05 23:2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김연아, '디올 뷰티'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와 함께한 뷰티 화보 속 매력 물씬

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사진제공=데이즈드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사진제공=데이즈드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발랄한 체크룩부터 두건을 둘러쓴 복고풍 패션까지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매거진 데이즈드는 2021년 5월호를 통해 '디올 뷰티'와 함께한 김연아의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펑키하고 발랄한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김연아는 10년 전 자신이 사용해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국민 립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속 김연아는 레드 도트 패턴 블라우스에 체크 원피스, 체크 카디건을 겹겹이 매치한 발랄한 룩을 선보였다.

김연아는 도자기처럼 매끈하고 뽀얀 피부에 은은한 핑크빛 아이 메이크업과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했으며, 입술 역시 진한 핑크빛으로 촉촉하게 물들여 청초한 분위기를 살렸다.

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사진제공=데이즈드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사진제공=데이즈드
또 다른 화보 속 김연아는 긴 생머리에 디올 오블리크 패턴의 스카프를 두른 '복고 여신'으로 변신했다.

김연아는 손가락과 손목이 연결되는 체인 주얼리를 착용한 채 은은한 핑크빛 입술을 강조한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사진제공=데이즈드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사진제공=데이즈드
김연아는 클로즈업 화보에서도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결과 사랑스러운 두 뺨, 촉촉한 입술로 매력을 한껏 뽐냈다.

이번 디올 메이크업 화보에서 김연아는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지난 1일 한국 여성들에게 영감을 받아 출시된 토마토 레드의 뉴 컬러 #025 서울 스칼렛을 포함해 #001핑크, #015체리, #017울트라 코랄 등 총 4가지 컬러를 발랐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체리 오일과 시어 버터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하면서도 투명하게 반짝이는 립 연출이 특징이다.

한편 디올 뷰티와 함께한 김연아의 화보는 데이즈드 2021년 5월호에서 36페이지에 달하는 화보로 만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