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진생당, 어버이날 선물 '진생당 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 이벤트

머니투데이 임윤희 기자 2021.05.03 16:33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진생당, 어버이날 선물 '진생당 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 이벤트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은 ‘진생당 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를 포함한 자사 제품 구매 시 생화 카네이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건강에 관한 관심이 많은 요즘, 어버이날 선물세트로 부모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식품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홍삼은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매년 매출 상위권을 차지할 정도로 관심이 뜨겁다.

다만 홍삼의 주요 약리 성분인 사포닌이 장내 미생물에 의해 ‘컴파운드케이’로 분해가 되어야 우리 몸에서 효능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식약처는 한국인 중 약 25%는 장내 미생물이 부족해 홍삼의 유효 성분이 체내에 흡수되지 않아 그 효능을 보기 어렵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한 바 있다.



이에 ‘진생당 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와 같이 컴파운드케이를 직접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 어버이날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생물 전환 기술 및 분리 추출 시스템을 통해 컴파운드케이 성분을 5mg, 25mg 고함량으로 각각 담아냈다. 또 정제수 및 다른 부원료 등은 일절 넣지 않고 오로지 발효홍삼농축액 100%를 담아내 홍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진생당은 최종 가공 원료에서 유해물질들을 저감하는 과정을 거치고 유해물질에 대한 불검출 성적서를 보유하고 있고 식품안전관리인증인 해썹(HACCP) 시설에서 생산되어 안전성에서 확실히 신뢰할 수 있다.


진생당 어버이날 이벤트는 5월 6일 오후 2시까지 진생당 제품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생화 카네이션을 주문서 당 1개씩 증정한다. 제공하는 카네이션은 생화인 만큼 이벤트 기간 내 들어온 주문서 주소로 5월 6일에 일괄 발송할 예정이다.

진생당 관계자는 “홍삼의 효능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진생당 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는 유해물질 걱정 없이 컴파운드케이를 바로 섭취할 수 있어 용돈박스, 카네이션 꽃바구니 등 어버이날 선물세트로 추천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버이날 선물 추천 건강식품과 생화 카네이션을 함께 준비해 뜻 깊은 어버이날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