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유리-선미-이연희, '274만원대' 원피스…"같은 옷 다른 느낌"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05.05 01:01
글자크기

[스타 vs 스타] 권유리, '발망' 트위드 미니드레스 패션…선미·이연희도 입었네

그룹 소녀시대 출신 배우 권유리, 가수 선미, 배우 이연희/사진=권유리, 선미 인스타그램, 스콘 제공그룹 소녀시대 출신 배우 권유리, 가수 선미, 배우 이연희/사진=권유리, 선미 인스타그램, 스콘 제공


그룹 소녀시대 출신 배우 권유리가수 선미, 배우 이연희와 같은 옷을 다른 분위기로 소화했다.



권유리와 선미는 지난 3일과 지난 2월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속에서 트위드 미니원피스를 입었으며, 배우 이연희는 지난해 12월 영화 '새해전야' 제작보고회 패션으로 해당 원피스를 착용했다.

◇권유리, 세련된 링 귀걸이+화이트 하이힐
그룹 소녀시대 출신 배우 권유리/사진=권유리 인스타그램그룹 소녀시대 출신 배우 권유리/사진=권유리 인스타그램
권유리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주일 파이팅~!"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유리는 레드와 네이비 배색, 화려한 금빛 단추 장식이 돋보이는 트위드 미니원피스를 입은 모습이다.

권유리는 여기에 앞코가 뾰족한 화이트 스틸레토 힐을 신고 다리를 쭉 뻗은 포즈로 늘씬한 다리를 뽐냈다.

그룹 소녀시대 출신 배우 권유리/사진=권유리 인스타그램그룹 소녀시대 출신 배우 권유리/사진=권유리 인스타그램
긴 머리를 깔끔하게 묶어 올린 권유리는 깜찍한 사이즈의 금빛 링 귀걸이를 착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선미, 블랙 페이턴트 힐+럭셔리 주얼리 '포인트'
가수 선미/사진=선미 인스타그램가수 선미/사진=선미 인스타그램
권유리가 입은 의상은 선미도 입었던 원피스다.

선미는 지난 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끝!"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트위드 미니원피스에 매끈한 블랙 페이턴트 하이힐을 신고 찍은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가수 선미/사진=선미 인스타그램가수 선미/사진=선미 인스타그램
사진 속 대조되는 색감이 돋보이는 트위드 원피스에 굵은 금빛 반지와 팔찌 2종, 작은 귀걸이 등 화려한 주얼리를 착용했으며 아찔한 레드 립과 네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연희, 블랙 스타킹에 스트랩 슈즈 매치 '매혹적'
배우 이연희/사진제공=스콘배우 이연희/사진제공=스콘
지난해 12월엔 이연희가 영화 '새해전야' 제작보고회에서 권유리, 선미와 같은 원피스를 착용했다.

당시 이연희는 화려한 트위드 미니원피스에 다리가 비치는 얇은 블랙 스타킹에 애나멜 스트랩 슈즈를 신어 다리를 더욱 슬림해 보이도록 연출했다.

배우 이연희/사진=스콘 제공, 이연희 인스타그램배우 이연희/사진=스콘 제공, 이연희 인스타그램
이연희는 어깨까지 오는 머리를 한쪽 귀 뒤로 넘긴 뒤, 굵은 골드 링 귀걸이를 착용해 세련된 포인트를 더했다.

◇권유리·선미·이연희가 입은 옷, 어디 거?
/사진=발망 by 매치스패션/사진=발망 by 매치스패션
권유리와 선미, 이연희가 입은 트위드 미니원피스는 패션 브랜드 '발망'(Balmain) 제품이다.

세 사람이 착용한 발망의 '체크 울 블렌드 트위드 미니 드레스'는 화이트, 레드, 네이비 체크 패턴의 울 혼방 트위드 소재로 제작된 제품으로, 어깨선이 단단히 잡힌 디자인과 화려한 금빛 단추가 특징이다. 가격은 2445달러로 한화 약 274만원대다.

룩북 모델은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트위드 원피스에 뒤꿈치가 드러나는 아이보리색 뮬과 클러치를 매치해 화사하면서도 산뜻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