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 세사, 전국 13개 백화점 매장 재개관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1.05.03 13:54
글자크기
세사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자료사진./사진=세사세사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자료사진./사진=세사


웰크론 (2,775원 ▼5 -0.18%)의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SESA)'는 전국 13개 백화점 매장을 개편해 재개관한다고 3일 밝혔다.



웰크론은 올해 2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세사 매장 리뉴얼을 시작으로 전국 8개 백화점 입점 세사 매장 개편을 완료했다. 올해 7월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비롯한 전국 5개 매장을 개편하겠다고 밝혔다. 웰크론은 이번 개편을 통해 매장 면적을 2배 이상 확장한다.

웰크론은 각 매장별로 재개관일 부터 한 달간 자사의 기능성 침구류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매장 구매고객에게는 고급 침구 세탁망, 바디쿠션, 키즈침구 소품 등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오는 23일까지 창립 29주년을 기념하여 전국 47개 백화점 매장에서 최대 70% 할인된 금액에 기능성 침구류를 구매할 수 있는 '그랜드 세일 페스타'도 진행한다.

웰크론 관계자는 "침구 제품의 경우 오프라인에서 직접 보고 만져보는 등 체험 후에 구매하는 소비 심리가 많다"며 "웰크론만의 차별화된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