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스마일게이트, 경력 게임 개발자 500명 뽑는다

머니투데이 박효주 기자 2021.05.03 10:57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스마일게이트 그룹 공개 채용 홍보 포스터 /사진=스마일게이트스마일게이트 그룹 공개 채용 홍보 포스터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그룹이 게임 개발자 경력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채용 인원은 500명 수준으로 스마일게이트가 게임 개발직군을 대상으로 진행한 공개 채용 중 최대 규모다. 모게임 개발 역량을 강화해 글로벌 게임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인력 채용이다.

채용 법인은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RPG 총 세 곳이며, △그래픽 △기획 △서버 △클라이언트 △PM(프로젝트 매니저) 등 개발 전 분야에 걸쳐 모집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는 집중 채용 기간으로 별도의 채용 안내 페이지를 통해 스마일게이트 그룹과 이번 공개 채용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현재 재직 중인 직원의 인터뷰 영상도 확인해볼 수 있으며 '실시간 채용 문의 챗봇'을 개설해 궁금한 점을 실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31일 이후에도 상시 채용을 통해 역량 있는 개발자 모집은 계속된다.

스마일게이트는 개발자가 온전히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복지 시스템을 구축하고 쾌적한 근무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쓰고 있다고 강조했다. 임직원 육아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운영하는 어린이집 '스마일토리'가 대표적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게임 개발자 공개 채용 외에도 다양한 직무의 경력직 인재 채용을 상시로 진행하고 그룹의 신성장동력 발굴을 위한 다방면의 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공개 채용을 통한 글로벌 개발 경쟁력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