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김연아, 고양이 눈매+호피 패션…'피겨 여왕'의 완벽 비주얼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05.04 00:0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사진제공=데이즈드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사진제공=데이즈드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뷰티 화보로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매거진 데이즈드는 2021년 5월호를 통해 '디올 뷰티'와 함께한 김연아의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펑키하고 발랄한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김연아는 10년 전 자신이 사용해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국민 립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속 김연아는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의 4가지 봄 컬러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사진제공=데이즈드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사진제공=데이즈드
화보 속 김연아는 화려한 레드 레오파드 프린트 블라우스에 레이스 장식이 더해진 검은색 베레를 매치해 클래식한 무드를 연출했다.

도자기처럼 매끈하고 뽀얀 피부를 연출한 김연아는 고양이처럼 날렵한 눈매와 촉촉한 다홍색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연아는 카메라를 또렷하게 바라본 클로즈업 화보는 물론 장난기 어린 귀여운 표정이 담긴 화보까지 다양한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이번 디올 메이크업 화보에서 김연아는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지난 1일 한국 여성들에게 영감을 받아 출시된 토마토 레드의 뉴 컬러 #025 서울 스칼렛을 포함해 #001핑크, #015체리, #017울트라 코랄 등 총 4가지 컬러를 발랐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체리 오일과 시어 버터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하면서도 투명하게 반짝이는 립 연출이 특징이다.

한편 디올 뷰티와 함께한 김연아의 화보는 데이즈드 2021년 5월호에서 36페이지에 달하는 화보로 만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