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적립률 2배' 스마일카드 출시

머니투데이 김평화 기자 2021.05.03 10:22
글자크기
현대카드, '적립률 2배' 스마일카드 출시


현대카드가 이베이코리아의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스마일카드'의 특화 혜택을 대폭 강화한 '스마일카드 에디션2'와 '스마일카드 더 클럽'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018년 이베이코리아와 선보인 스마일카드는 온라인 쇼핑에 최적화한 리워드 혜택과 빠른 카드 발급 프로세스 등으로 발급 110만매를 돌파한 '밀리언셀러'다. 이번 상품은 멤버십 등 연계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해외 직구 증가에 맞춰 해외 가맹점에서 사용 시 적립률을 2배 높였다. 전월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없이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 스마일카드의 강점도 유지했다.



스마일카드 에디션2는 G마켓, 옥션, G9 및 간편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사용 금액 2%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로 적립해준다. 스마일배송 상품 결제 시에도 스마일캐시가 2% 적립되며, 멤버십 프로그램인 스마일클럽 고객에게는 추가 1%를 적립한다. 해외 가맹점에서는 결제 금액의 2%를, 일반 가맹점에서는 1%를 스마일캐시로 쌓아준다.

스마일카드 더 클럽은 멤버십 가입 혜택과 높은 적립률이 특징이다. 고객은 '스마일카드 더 클럽 카드 발급과 동시에 연회비 3만원 상당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스마일클럽'에 자동 가입할 수 있다. G마켓, 옥션, G9 및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는 2%, 스마일배송 상품 결제 시에는 4% 특별 적립률을 각각 제공한다. 해외 가맹점과 일반 가맹점에서도 각각 사용 금액의 2%, 1%를 스마일캐시로 쌓아준다. 국내외겸용 카드 고객은 연 2회 국내 공항 라운지 이용도 가능하다.



스마일카드 정체성인 웃음을 모티브로 한 6종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스마일카드 에디션2가 1만원, 스마일카드 더 클럽이 5만원으로 국내전용과 국내외겸용(비자 플래티넘)이 동일하다.

한편, 현대카드와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신상품을 기념해 최대 13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 혜택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와 G마켓옥션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