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시스루 드레스 입고 청초하게…살짝 비친 각선미 '눈길'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05.03 22:01
글자크기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뮤즈 고민시와 함께한 싱그러운 화보 공개

배우 고민시/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핸드백배우 고민시/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배우 고민시가 화보 속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브랜드 뮤즈 고민시와 함께한 21SS 시즌 광고컷과 영상을 3일 추가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고민시는 초여름 따뜻한 햇살을 즐기는 모습으로 다양한 탄(tan) 컬러 핸드백을 착용하며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고민시는 다리 라인이 드러나는 화사한 화이트 시스루 드레스에 산뜻한 스트랩 샌들을 신고, 시원해보이는 라탄 소재의 버킷백 '조엘 라탄'(JOELLE RATTAN)'을 매치했다.



슬림한 팔 라인과 어깨를 드러낸 고민시는 시원해보이는 드레스에 라탄 가방을 가볍게 들어 청순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배우 고민시/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핸드백배우 고민시/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고민시는 포근한 베이지색 시스루 톱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고민시는 은은하게 비치는 베이지색 시스루 상의에 청량한 데님 팬츠를 입고, 볼드한 골드 메탈 장식이 돋보이는 '조엘 폴린'(JOELLE FALLIN)을 포인트로 매치해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배우 고민시/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핸드백배우 고민시/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또 다른 화보 속 고민시는 깜찍발랄한 플라워 패턴의 미니드레스에는 '조엘 라탄'(JOELLE RATTAN)'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더해 시원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가 예상되는 봄·여름에 데일리로 착용할 가방을 찾고 있다면 고민시의 화보 속 스타일을 참고하기를 바란다"며 "탄(tan) 컬러는 고급스러운 매력과 동시에 다양한 의상에 부담없이 매치하기 쉽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에 따라 소재, 디자인을 고려해 선택할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고민시가 착용한 가방은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과 W컨셉, 무신사, 29CM 등 종합몰 및 온라인 편집샵에서 구입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