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선물케이크, 파리바게뜨 '카카오 라방'에서 산다

머니투데이 유승목 기자 2021.05.02 10:58
글자크기

오는 3일 저녁 7시 30분부터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각종 케이크 선봬

/사진=파리바게뜨/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정의 달'을 겨냥한 케이크 제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화사한 꽃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케이크와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 등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모두 만족하는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은 오는 3일 오후 7시30분부터 90분 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배혜지 기상캐스터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희가 출연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국내 유명 플로리스트 오드리와 협업한 선물세트, 홈파티 분위기 연출을 위한 케이크 제품, 정성을 담은 정갈한 선물세트, 파리바게뜨 간편식 브랜드 '퍼스트 클래스 키친' 인제상품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 20% 혜택을 주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방송진행일인 5월3일부터 다음날까지 사용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과 풍성한 혜택을 즐거운 방송으로 생생하게 전하고자 라이브 쇼핑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