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15주년 맞은 대구상의… 기업인·근로자에 감사패·표창

뉴스1 제공 2021.04.30 16:38
글자크기
30일 대구상공회의소 창립115주년 기념식에서 이재하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대구상공회의소 제공)© 뉴스130일 대구상공회의소 창립115주년 기념식에서 이재하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대구상공회의소 제공)© 뉴스1


(대구=뉴스1) 김홍철 기자 = 대구상공회의소는 30일 창립 115주년 기념식을 열고 지역경제와 산업발전에 기여한 기업인과 근로자에게 표창패와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권영진 대구시장, 조정목 대구국세청장, 신봉재 대구조달청장, 김윤태 대구고용노동청장 등이 참석해 유공자들을 포상하고 격려했다.



대구시장상에는 ㈜대웅페이퍼 김태돌 대표이사, KB국민은행 대구경북지역영업그룹 배정호 대표, ㈜대천 조현홍 대표이사, 롯데쇼핑㈜상인점 김형준 점장이 수상했다.

㈜써지덴트 허덕수 대표이사는 대구국세청장 감사장을, ㈜한국소방기구제작소 정수환 대표이사는 대구조달청장상, 휴먼플러스㈜ 최은호 대표이사는 대구고용노동청장상, ㈜삼우농기 김필자 대표이사는 대구경북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받았다.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에는 ㈜위니텍 추교관 대표이사, 현민지브이티㈜ 김대윤 대표, ㈜푸드웰 성민겸 대표이사, ㈜이튜 김체담 대표이사 4명이 선정됐다.

대구상공회의소 회장상은 ㈜한국알스트롬뭉쇼 박원길 대표이사, ㈜원화정밀 정구화 대표이사, ㈜티씨엘 최익한 대표이사, ㈜코리아대동 김재목 대표이사 , ㈜우방 김미희 과장, 에스에스엘엠㈜ 황재권 선임, 대구시달성군 일자리경제과 김재준 팀장, 경북여자상고 오천욱 도제부장이 수상했다.

이재하 대구상의 회장은 "24대 대구상의가 새롭게 출범한 만큼 시민과 경제계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대구경북통합신공항의 조기 개항과 대구형 뉴딜, 산단대개조 등 역점사업에 힘을 모아야 할 것"이라며 "기업이 좋은 일자리 창출로 사회에 기여하고 올바른 경영으로 사랑받고 기업인이 존경받는 중심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