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마니 신상 파운데이션, SSG닷컴 라방 '쓱라이브'서 최초공개

머니투데이 이재은 기자 2021.04.29 09:08
글자크기
아르마니 신상 파운데이션, SSG닷컴 라방 '쓱라이브'서 최초공개


SSG닷컴의 라이브방송 '쓱라이브(SSG.LIVE)'가 해외 명품 뷰티 브랜드의 '데뷔 무대'로 떠오르고 있다.

SSG닷컴은 지난해 10월부터 '입생로랑 뷰티', '맥(MAC)', '톰포드 뷰티' 등 명품 브랜드의 신상품을 '쓱라이브'를 통해 글로벌 최초로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신상 파운데이션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SSG닷컴은 29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쓱라이브'를 통해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에서 출시한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을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전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대표 상품인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만의 파운데이션 기술이 적용되어 지속적인 수분 공급은 물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2017년 첫 출시 이후 4년 만에 새롭게 달라진 패키지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감성을 자랑한다.



SSG닷컴은 방송 시작 시간인 29일 오후 8시부터 다음 날인 30일 오후 8시까지 24시간 동안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을 비롯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신상품 9종을 10% 할인한 특가에 선보인다.

라이브방송을 1분 이상 시청한 고객 전원에게 방송 당일 23시 59분까지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1000 명 한정으로 '페이스 메이크업 5ml + 기프트팩' 세트도 선착순 증정한다.

서정혜 SSG닷컴 백화점상품팀 파트장은 "방송 시간에만 제공하는 혜택과 단독 상품 구성, 사은품 혜택들로 이번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영 앤 리치(Young & Rich)'로 불리는 젊은 소비층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다수 선보여 '명품 뷰티는 쓱닷컴'이라는 이미지를 굳힐 계획"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