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가정의 달' 호캉스 쏟아낸다

머니투데이 유승목 기자 2021.04.29 08:58
글자크기

가족여행·테마파크 나들이 등 테마 호캉스 상품 출시

/사진=신라스테이/사진=신라스테이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브랜드 신라스테이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나들이를 준비하는 어린이 동반 가족 호캉스(호텔+바캉스)족을 위한 다양한 투숙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코로나19(COVID-19)를 피한 오붓한 언택트(Untact·비대면) 패키지부터 야외 테마파크로 떠나는 피크닉 패키지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먼저 이달 문을 연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가족여행을 호텔 오픈 후 첫 타깃으로 삼고 '언택트 키즈 스파' 패키지를 출시했다. '테라스 온돌' 객실에 조성한 독립된 야외 테라스의 자쿠지에서 온 가족이 스파와 물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6월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간식 키즈 미니바는 물론 객실에서 아침을 먹는 '조식 ToGo 도시락'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화창한 봄 날씨를 즐기며 야외 테마파크로 가족 나들이를 떠나는 '웰컴 투 에버랜드' 패키지도 준비했다. 용인 에버랜드에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입장권(2~3매)을 준다. 나들이 후 피로를 여유롭게 풀 수 있도록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과 살균 소독제도 준다.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오는 9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날 선물을 호캉스와 함께 준비할 수 있는 '스위트 데이즈 포 키즈' 패키지도 출시했다. 뉴미디어 어린이 놀이터 '펀토리 하우스' 이용권과 귀여운 사이즈의 한정판 신라스테이 미니 베어 기프트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신라스테이 삼성·역삼·서초·광화문·마포·서대문·구로에서 6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