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5년차 '필라이트' 새단장

머니투데이 박미주 기자 2021.04.28 14:04
글자크기
필라이트/사진= 하이트진로필라이트/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21,000원 ▼100 -0.47%)가 출시 5년 차를 맞은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를 새단장한다고 28일 밝혔다. 필라이트 출시 후 첫 리뉴얼로 품질은 유지하되 브랜드 특성을 포장 디자인에 반영했다.

필라이트는 출시 3년 9개월 만에 11억캔 판매를 돌파했다.



이번 모든 필라이트 브랜드에 적용된다. 브랜드 캐릭터 '필리'를 더 친숙하고 귀엽게 단장하고 필라이트의 상쾌한 청량감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국내산 100% 보리', '저온숙성공법', '맥아와 보리의 환상 비율'을 겉포장에 시각화했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의 미디어 노출과 대형마트 등 소비자 최접점에서의 브랜드 경험 활동을 확대하고 선호도를 높일 계획이다.



새로워진 필라이트는 오는 29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고가는 이전과 동일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