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바비큐 폭립' 배달된다… 캠핑 콘셉트 신메뉴 출시

머니투데이 박미주 기자 2021.04.28 14:03
글자크기
사진= CJ푸드빌사진=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떠나요, 빕스 캠핑'이라는 콘셉트로 전국 매장과 빕스 얌 딜리버리에서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밝혔다.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훈연향을 입힌 새우, 오징어 등이 담긴 '그릴드 씨푸드 플래터', 맥앤치즈를 소라 모양 파스타 콘길리에로 만든 '맥앤치즈 콘길리에', 마쉬멜로우와 초콜릿으로 구운 '스모어 케이크' 등이다.



일명 '갈마호크(갈비+토마호크)'로 불리는 '본 인 포크 바비큐', 그릴에서 구운 꼬치 메뉴 '치킨 스큐어', '소시지&찰떡 스큐어', '바비큐 치킨 윙', '로스티드 포크' 등도 준비했다.

스모키 얌스톤 스테이크와 사이드 메뉴를 우드박스로 덮어 훈연한 '스모크 우드박스 스테이크'도 선보인다.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함께하는 키즈팩을 한정 판매한다. 키즈팩은 오는 7월 31일까지 어린이 샐러드바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키즈 멤버십 카드', 신비와 은비 모양의 쿠키 2종과 초코펜이 담긴 'DIY 쿠키세트', 신비아파트 손소독제 1개로 구성했다. 스모크 우드박스 스테이크나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주문 시 캠핑의자를 증정한다. 다음달 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빕스 얌 딜리버리 신메뉴도 출시했다. '홈캠핑팩'은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부터 핫타이 누들 샐러드, 핫윙, 감바스, 잠발라야라이스, 스모어케이크까지 3인이 넉넉히 즐길 수 있는 양이다. 캠핑 감성을 연출할 수 있는 '캠핑 전구'와 초록색 잔디 디자인의 테이블 매트도 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