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원 딸린 복층 아파트…e편한세상 '드림하우스' 공개

머니투데이 방윤영 기자 2021.04.27 09:54
글자크기
 DL이앤씨 e편한세상 '드림하우스 갤러리 스튜디오 /사진=DL이앤씨 DL이앤씨 e편한세상 '드림하우스 갤러리 스튜디오 /사진=DL이앤씨


DL이앤씨 (34,900원 ▲800 +2.35%)가 자사 아파트 브랜드 'e편한세상'을 전면 업그레이드한 공간을 '드림 하우스 갤러리'에서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DL이앤씨는 지난해 전면 개편한 e편한세상의 주거 철학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것을 선보이는 '드림하우스 갤러리'를 서울 한남동에서 오픈한다. 다양한 주거 형태에서부터 커뮤니티 시설에 이르기까지 집의 모든 가능성을 총망라한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드림하우스 갤러리에서는 기존 주거 공간의 개념을 깨고 무한한 가능성을 담은 20~60평대 일반 주거 타입,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스튜디오형 주거 타입 등이 소개된다. 높은 천장고와 개인 정원이 딸린 복층 스튜디오형 주거 타입처럼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형태도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엄 조경 콘셉트 '드포엠 가든', 컴팩트 피트니스, 개인·소규모 단위 문화생활 공간인 컬처 스튜디오 등 프리미엄 커뮤니티 쇼룸도 구현했다.

고객이 거주 중인 주거 공간을 전면 리모델링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드림하우스 갤러리는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29길 5-6에 마련됐다. 오는 7월31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100% 온라인 사전 예약제를 운영한다.



DL이앤씨 관계자는 "급변하는 주거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e편한세상의 총체적인 브랜드 역량과 가치를 구현해냈다"며 "한차원 높은 브랜드 경험 콘텐츠로 주거 문화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