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코스메틱, 가수 조권 참여 '톤업쿠션' 출시

머니투데이 김지성 기자 2021.04.23 14:48
글자크기
/사진제공=브이티코스메틱/사진제공=브이티코스메틱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 (18,100원 ▲570 +3.25%)의 화장품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이 현대홈쇼핑을 통해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가수 조권이 제품 기획과 개발 전반에 참여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이번 신제품이 핑크와 화이트 아이보리의 듀얼 컬러 밸런스로 피부의 화사함을 살려주고 균일하게 빛나는 연출을 도와준다고 밝혔다. 독자 기술 적용으로 수분 에센스 함량을 77%까지 높여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수분 유지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오는 24일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구성인 톤업쿠션 본품 2개와 리필용 2개, 퍼프 3종 1세트,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팩(6매입) 2세트 등을 소비자 가격의 6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가수 조권과 브이티코스메틱은 이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애니멀챌린지'를 진행한다. 조권의 히트곡 '애니멀' 안무를 바탕으로 제작된 이번 챌린지는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남녀 모두 뷰티 관여도나 높아진 최근 젠더리스 뷰티의 선두주자 조권과 협업을 기획했다"며 "조권 유튜브 채널인 '보권말권'에선 제품 개발의 비하인드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가수 조권. /사진제공=브이티코스메틱가수 조권. /사진제공=브이티코스메틱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