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티오원, 프로필 필름으로 새 출발…5월 새 행보 예고

뉴스1 제공 2021.04.22 10:22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티오원 영상 갈무리 © 뉴스1티오원 영상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티오원(TO1)이 새로운 활동을 앞두고 프로필 필름을 공개했다.

티오원(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은 지난 2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새로운 프로필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티오원의 유니크한 대형으로 시작해 멤버들의 당당한 눈빛, 포즈와 움직임을 반짝이는 스포트라이트와 함께 비추고 있다. 엔딩을 장식한 티오원 멤버들의 단체샷에서는 비장한 포부가 감돌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티오원 로고와 함께 '21. 05'라는 문구가 공개돼 기대감을 더했다. 티오원은 오는 5월 중 새로운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티오원은 지난달 팀명을 티오오(TOO)에서 티오원으로 변경한 바 있다. '우리는 하나로 존재한다(TOgether as 1)'라는 뜻을 담아낸 티오원은 프로필 사진에 이어 프로필 필름까지 공개하며 완전히 다른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 티오원 멤버 개개인의 매력과 개성을 프로필 필름 안에 고스란히 담아내며 앞으로 보여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티오원은 지난달 28일 열린 'KCON:TACT3' 마지막 날 공연에서 '하나 둘 세고' '피어나' 무대로 첫 공식적인 행보에 나섰다. 프로필 필름을 통해 더욱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한 티오원이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