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존 헬스케어, LED 조명 온라인 쇼핑몰 '셀루미' 오픈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1.04.21 09:18
글자크기
비보존 헬스케어, LED 조명 온라인 쇼핑몰 '셀루미' 오픈


LED(발광다이오드) 제조 전문기업 비보존 헬스케어는 LED 조명 온라인 쇼핑몰 '셀루미'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비보존 헬스케어의 LED 조명 제품은 설치가 간편하고 효율이 높아 셀프 인테리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쇼핑몰에는 거실, 주방, 욕실 등 각 공간별로 활용 가능한 엣지평판, 슬림엣지평판, 일반등, 인테리어 등 센서 조명 등 가정용 제품과 LED 원형 투광등 등 주차장등, 직관램프등, 투광등과 같은 산업용 제품 50여종이 판매 중이다.

개인 및 기업 회원 모두 구매 가능하며, 기업의 경우 기업 전용 회원 가입을 통해 대량 구매도 할 수 있다. 쇼핑몰 회원 가입 시 2000원의 적립금이 제공되고, 리뷰 작성 시 5% 할인권도 지급된다.



비보존 헬스케어는 이와 더불어 셀루미 공식 인스타그램(@cellumi_led) 및 블로그 등을 통해 제품 설치 방법이나 조명 관련 팁과 같은 유용한 정보 제공에 나설 계획이다. 셀프 인테리어족들의 조명 구매를 도와줄 조언자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재관 대표는 "비보존 헬스케어의 LED 제품은 오랜 B2B 사업을 통해 축적해온 우수한 기술력 및 품질을 자랑한다"며 "동일 제품 기준 국내 최저가로 오프라인 시장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해 소비자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