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몬테크리스토' 경성환, 이소연에 "이상보에게 캠핑장일 말했다" 고백

뉴스1 제공 2021.04.20 20:06
글자크기
KBS 2TV '미스 몬테크리스토' © 뉴스1KBS 2TV '미스 몬테크리스토'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미스 몬테크리스토' 경성환이 이소연에게 캠핑장 일을 이상보에게 털어놓은 사실을 고백했다.

20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극본 정혜원/연출 박기호)에서는 황가흔(고은조, 이소연 분)을 두고 대립하는 차선혁(경성환 분)과 오하준(이상보 분)의 모습이 담겼다.

오하준은 차선혁의 고백에 "네가 첫사랑 배신한 걸 용서받고 싶냐?"고 소리쳤다. 이에 차선혁은 "사랑하는 사람한테 씻을 수 없는 죄를 짓고 산다는 게 어떤 건지 (오하준은) 모른다!"며 맞섰다.



이어 차선혁은 황가흔에게 전화해 "오하준에게 캠핑장에 있었던 일 말했다. 그 남자 돼주겠다고 한 거"라고 털어놓으며 사과했다. 그러자 황가흔은 '알아. 당신은 은조에 대한 건 하나도 못 숨기는 사람이란 걸'이라고 생각하며 "이해한다"라고 말해 긴장감을 높였다.

한편,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드라마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