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취 여가수에 DM 받은 캡틴 아메리카…"난 중요부위도" 쿨한 답장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04.20 13:58
글자크기

크리스 에반스, 만취 DM 보낸 팝 가수 리조에 "내가 더 최악의 일 벌여" 답변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사진=머니투데이 DB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사진=머니투데이 DB


영화 '캡틴 아메리카'로 잘 알려진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Chris Evans)가 팝 가수 리조(Lizzo)의 만취 DM에 쿨한 답장을 보냈다.

크리스 에반스는 만취 상태에서 자신에게 DM을 보낸 리조에게 "술 취해 보낸 DM에 부끄러워 말아요. 내가 인스타그램으로 더 최악의 일을 벌인 건 신만이 알 거예요"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리조는 술에 잔뜩 취한 상태에서 크리스 에반스에게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DM)을 보냈다고 고백한 바 있다. 당시 만취 상태였던 리조는 크리스 에반스에게 의미를 이해할 수 없는 여러 가지 이모티콘을 섞어 보냈다.

크리스 에반스가 보낸 DM을 공개한 팝 가수 리조/사진=팝 가수 리조 틱톡 캡처크리스 에반스가 보낸 DM을 공개한 팝 가수 리조/사진=팝 가수 리조 틱톡 캡처
크리스 에반스가 자신의 만취 메시지에 공개적으로 답장을 보내자 리조는 지난 19일 이에 대한 자신의 반응을 영상에 담아 자신의 '틱톡'을 통해 공개했다.



크리스 에반스가 리조에게 보낸 답변에서 언급한 '더 최악의 일'은 지난해 9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신의 중요부위 사진을 잘못 노출했던 사건으로 추정된다.

당시 크리스 에반스는 가족들과 게임을 즐기는 영상을 올리던 중 휴대전화에 저장된 사진 중 일부가 공개됐고, 그 중 하나가 자신의 중요 부위를 촬영한 사진이었다.

크리스 에반스는 빠르게 이를 삭제했으나 당시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588만 명에 달했던 만큼 수많은 이들이 사진을 보고 말았다.


이후 그는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정말 흥미로운 주말이었다. 많은 교훈을 얻었다"며 "별 일이 다 생긴다. 부끄럽지만 적응하고 이겨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으며, "창피하기도 하지만 응원해준 팬들도 꽤 있었다"고 당시 중요부위 사진 노출 사건에 대해 언급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