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오월의 청춘' 이도현·고민시, 멜로 담은 캐릭터 포스터 공개

뉴스1 제공 2021.04.20 10:42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KBS 2TV '오월의 청춘' © 뉴스1KBS 2TV '오월의 청춘'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오월의 청춘' 이도현과 고민시의 커플 포스터가 공개됐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극본 이강/ 연출 송민엽) 측은 20일 이도현과 고민시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월의 청춘'은 1980년 5월, 역사의 소용돌이 한가운데 운명처럼 서로에게 빠져버린 희태(이도현 분)와 명희(고민시 분)의 아련한 봄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레트로 휴먼 멜로드라마다.



이도현은 극 중 서울대 의대를 수석 입학했지만 고향으로 돌아온 대학생 황희태 역으로, 고민시는 고향을 떠나와 고군분투하는 3년 차 간호사 김명희 역을 맡았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서로에게 운명처럼 끌리는 이도현과 고민시의 애틋한 설렘이 담겼다. 이도현은 금방이라도 꿀이 떨어질 것 같은 눈빛으로 그녀를 바라보고, 고민시는 그런 시선이 싫지 않은 듯 미소를 띠고 있다.

두 사람을 품고 있는 따뜻한 조명들이 멜로의 감성을 일깨우는 가운데, 마주치지 않고 엇갈린 시선이 청춘 로맨스의 향방을 궁금하게 만든다.

'오월의 청춘' 제작진은 "연애 감정보다 팍팍한 현실을 살아내는 게 더 중요했던 80년대 배경이기 때문에 배우 이도현과 고민시의 청춘 로맨스가 더욱 애틋하게 그려질 예정"이라며 "두 사람이 시대적 상황 속에서 애타는 끌림을 어떻게 풀어가는지 관심 있게 봐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월의 청춘'은 오는 5월3일 오후 9시30분에 처음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