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SC, 스페인 국민주스 '후버(Juver)' 독점 판매

머니투데이 권현수 기자 2021.04.19 16:38
글자크기
㈜KTSC, 스페인 국민주스 '후버(Juver)' 독점 판매


종합 식품 유통기업 ㈜KTSC가 스페인 국민주스로 불리는 Juver (이하 후버) 주스를 독점 수입해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후버사는 스페인 HORECA (호텔, 외식, 카페테리아) 부분 시장 점유율 1위, 스페인 전체 음료 시장에서는 현재 2위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전세계 60개국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주요 거래사는 △코스트코, △일본 '업무슈퍼', △홍콩 759 마트' 등이 있으며, 미국에서부터 서아프리카 기니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후버주스는 BRCS(식품 글로벌 표준 인증), IFS(국제 식품 기준 인증), HALAL(하랄), KOSHER(코셔) 등 각종 식품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인공 방부제, 착색료 등 화학 재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모든 성분은 천연 원료로만 구성됐다.



KTSC는 현재 착즙 음료, 농축음료 2개 제품을 수입하며, 착즙은 오렌지 맛 1개 품목, 농축은 △사과 △토마토 △파인애플 △오렌지 등 총 5개 품목이다.

후버주스는 KTSC에서 HORECA부분 독점 수입해 판매한다.

이종길 KTSC 대표는 "여러 국가의 다양한 식자재를 수입해 국내 시장에 유통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에서 쉽게 접하지 못하는 유명 브랜드 먹거리 제품들을 수입해 국내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KTSC는 호텔과 프랜차이즈 매장 등 전국 외식업체에 2000여 가지의 식자재를 공급하는 유통 기업이다. 서울, 부산, 제주도 등 전국 주요 9개 도시에 지사와 물류창고를 구축했으며, 연 매출액은 2000억 원 규모다. 또한 국내 최고의 육류 가공 전문기업인 ㈜코빅푸드와 자체 온라인몰인 ekts몰을 운영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