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슬림핏 티셔츠+아찔한 레드 립…'화보 장인'의 자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04.19 22:00
글자크기

이하늬, 디올 뷰티 앰버서더로서 '변화'에 대한 자신의 이야기와 메시지 전해

배우 이하늬/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배우 이하늬/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배우 이하늬가 화보 속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디올 뷰티 코리아의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인 이하늬와 함께한 5월호 커버와 뷰티 화보를 19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하늬는 밝고 긍정적인 무드부터 모던하고 매혹적인 뷰티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당당하고 아름다운 매력을 뽐냈다.

화보 속 이하늬는 슬림한 핏의 화이트 티셔츠에 풍성하게 퍼지는 베이지색 플리츠 스커트를 입고 '코스모폴리탄' 커버 화보를 장식했다.



이하늬는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하고, 또렷한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에 새빨간 립스틱으로 꽉 채워 바른 립 메이크업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배우 이하늬/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배우 이하늬/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또 다른 화보 속 이하늬는 깔끔한 셔츠를 입고,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더한 헤어스타일로 깔끔한 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화보 속 이하늬는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에 누드톤 립스틱을 발라 맑고 깨끗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하늬는 여성들의 '변화'에 대한 공감을 형성하는 디올 스킨케어 캡춰 토탈 #BETHECHANGE 캠페인을 소개하며, 특유의 당당한 자신감과 함께 '변화'에 대한 이야기와 메시지를 전했다.

이하늬는 "코로나19 전후로 달라진 많은 것 중 '아름다움'에 관한 가치의 변화를 빼놓을 수 없는 것 같다. 피부나 외모에 대해 얘기하는 것을 넘어 진정한 아름다움이 무엇인지서로 생각을 나누고 공유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여성들 간의 아름다운 연대, 그것이 저와 디올 뷰티가 함께 이루고 싶은 변화"라고 했다.

또한 이하늬는 자신도 변화를 위한 도전을 선택하며 살아왔고, 그 변화로 인한 결과들이 지금의 자신을 성장하게 만들었으며 자신감을 갖게 한 계기가 되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화보 속 이하늬의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는 디올의 토탈-안티에이징 라인의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과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을 사용해 연출했으며, 매혹적인 입술은 5월15일 출시 예정인 신제품 '디올 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로 연출했다.

한편 이하늬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