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2' 엑소 카이 합류…24일 첫방

뉴스1 제공 2021.04.17 11:34
글자크기
tvN '악마를 정남이를 입는다2' © 뉴스1tvN '악마를 정남이를 입는다2'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에 그룹 엑소의 멤버 카이가 합류한다.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 측은 17일 "그룹 엑소의 멤버 카이가 새롭게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는 원조 패셔니스타 배정남이 세상 어디에도 없던 '원앤온리' 고민 맞춤형 남성 전문 옷가게 '기쁨라사'의 사장님으로 분해 고객들의 다양한 옷 고민을 해결하는 프로그램이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는 오는 4월24일 오후 7시20분 0회로 시청자를 찾는다. 여기에 더해 아이돌 그룹 엑소의 멤버 카이의 합류가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아이돌 대표 패셔니스타 카이가 보여줄 20대의 젊은 시각, 그리고 '배사장' 배정남과의 케미스트리가 이번 시즌의 관전 포인트다.

또한 배정남과 카이가 선보일 확장된 패션 스타일도 기대 포인트다. 이번 시즌 두 사람은 고객들의 고민 해결을 위해 다양한 매장들을 직접 돌아다닐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장은정 PD는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에는 탁월한 스타일링 능력을 갖췄고 누구보다도 옷에 진심인 카이가 합류한다"라며 "배정남과 카이가 선보일 새로운 패션과 케미를 담아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는 5분 편성물로 오는 24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7시20분,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방송 전에 만날 수 있다.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