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한승연, 새 프로필 공개…무결점 미모에 깊어진 성숙미까지

뉴스1 제공 2021.04.16 10:2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한승연/YG 엔터테인먼트 © 뉴스1한승연/YG 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한승연의 무결점 미모가 돋보이는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16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내추럴하고 러블리한 모습부터 차분한 시크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한승연의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올 화이트 무드에 살짝 드러난 어깨 라인과 작은 얼굴이 돋보이는 올림머리로 특유의 청초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흑백 사진 속 한승연은 블랙 의상을 입고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크하고 치명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성숙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동시에 뿜어내 눈길을 끈다.

한승연/YG 엔터테인먼트 © 뉴스1한승연/YG 엔터테인먼트 © 뉴스1
한승연/YG 엔터테인먼트 © 뉴스1한승연/YG 엔터테인먼트 © 뉴스1
프로필 촬영 당시 한승연은 모든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프로페셔널함은 물론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한승연은 수수한 메이크업과 내추럴한 스타일링에도 본연의 아름다움과 매력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내는 팔색조 면모를 선보였다.

한승연은 드라마 '청춘시대'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열두밤' '학교기담-응보' 등 작품에서 섬세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호평받았다.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예고한 한승연은 2021년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