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졸업사진 아니다"…성형외과 의사 유튜버, 논란 일자 영상 삭제

뉴스1 제공 2021.04.16 09:06
글자크기
성형외과 전문의 두 명이 자신들의 유튜브 채널에서 배우 서예지의 사진을 분석하고 있다. (유튜브 갈무리) © 뉴스1성형외과 전문의 두 명이 자신들의 유튜브 채널에서 배우 서예지의 사진을 분석하고 있다. (유튜브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영 기자 =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유튜브에서 배우 서예지으로 추정되는 졸업사진을 두고 "동명이인"이라고 주장했다가 누리꾼들의 비판이 이어지자 결국 영상을 삭제했다.



지난 15일 성형외과 전문의 A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서예지의 현재 사진과 졸업사진을 비교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올렸다.

A씨는 "누구든지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입매든 눈매든 한 군데는 닮았다"며 "사진 졸업앨범 사진은 무턱에 가까운데 서예지는 턱이 긴 편이다. 이건 수술로 바꿀 수 없다. 서예지가 아니다"고 설명했다.



누리꾼들이 배우 서예지의 졸업사진으로 추정하고 있는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 뉴스1누리꾼들이 배우 서예지의 졸업사진으로 추정하고 있는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 뉴스1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해당 학교 졸업증명서를 공개하며 "서예지와 분명 같은 학교를 졸업했다. 모든 동창에게 물어봐도 이 사진은 배우 서예지가 맞다"고 주장했다.

논란이 거세지자 A씨는 이날 바로 영상을 삭제했다.

한편 서예지는 최근 배우 김정현과 가수 유노윤호에 대한 '가스라이팅', 학교 폭력, 스태프 갑질 등의 논란의 한 복판에 서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