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KLPGA 프로골퍼 4인 후원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21.04.16 16:44
글자크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는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KLPGA)에서 활약하고 있는 프로골퍼 김민선(한국토지신탁), 임희정(한국토지신탁), 박현경(한국토지신탁), 박보겸(하나금융그룹)과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제공=프롬바이오사진제공=프롬바이오


협약식은 지난 15일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프롬바이오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심태진 프롬바이오 대표와 김민선, 임희정, 박현경, 박보겸 선수 등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했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갤럭시아SM 소속인 4명의 선수는 프롬바이오 로고가 부착된 의류를 착용하고 올 시즌 KLPGA 투어에 참가하게 된다. 또한 프롬바이오의 홍보대사로서 건강한 기업 이미지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계획이다. 프롬바이오는 선수들이 KLPGA 투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관절 건강, 눈 건강을 위한 프롬바이오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지난해 맥콜·용평리조트 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통산 5승을 거두고 있는 김민선 선수는 “프롬바이오의 후원 결정에 감사드린다. 올 시즌 좋은 성적으로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2021시즌 개막전인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에서 4위를 기록하며 산뜻한 출발을 한 임희정 선수는 “평소에도 관심이 있었던 프롬바이오의 후원을 받게 되어 기쁘다. 투어에서 멋진 모습을 보이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0시즌에서 2승을 거두며 다승왕을 차지했던 박현경 선수는 “어려운 시기에 후원을 결정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지난해보다 더 나은 선수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첫 정규투어에 데뷔하며 신인상을 목표로 하는 박보겸 선수는 “저의 가능성을 믿고 후원 결정을 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린다. 프롬바이오의 홍보대사로서 프롬바이오 제품들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심태진 대표는 “평소 KLPGA에서 놀라운 활약을 보여준 네 선수들의 성장 가능성과 잠재력을 높이 평가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며 “선수들 모두 본인의 역량을 발휘하여 괄목할 만한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건강엔 매스틱’, ‘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 등의 제품을 보유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다. 특히 보스웰리아 추출물, 매스틱검, 와일드망고종자 추출물 등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를 바탕으로 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