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중부소식] 송기섭 진천군수, 충북도민체전 성공기원 챌린지 동참

뉴스1 제공 2021.04.15 15:18

글자크기

송기섭 진천군수가 충북도민체전 성공기원 챌린지에 동참했다.(진천군 제공)© 뉴스1송기섭 진천군수가 충북도민체전 성공기원 챌린지에 동참했다.(진천군 제공)© 뉴스1




(진천·증평·괴산=뉴스1) 김정수 기자 = 송기섭 진천군수가 15일 충북도민체전 성공기원 챌린지에 동참했다. 14년 만에 진천에서 열리는 도민체전의 성공을 기원하는 의미의 참여형 캠페인이다.

김명식 체육회장 지목을 받아 참여한 송 군수는 다음 참여자로 김성우 군의회의장, 윤현우 충청북도체육회장, 강성오 진천군배구협회장을 지목했다.

[증평군–충청대, 평생직업교육 활성화 협약]




증평군과 충청대학교가 평생 직업교육 활성화 협약을 했다.(증평군 제공)© 뉴스1증평군과 충청대학교가 평생 직업교육 활성화 협약을 했다.(증평군 제공)© 뉴스1
증평군이 15일 충청대학교와 평생직업교육 활성화 협약을 했다.

교육수요를 분석한 후 지역특성화산업 개발, 4차 산업혁명 대비 교육, 생애주기별 성인학습자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한다.

상인을 대상으로 제품 가치향상을 위한 브랜드 개발 등 3개 교육과정도 운영한다.

[증평군, 옛 사진 공모전 전시회]


옛 사진전시회가 증평기록관에서 열렸다.(증평군 제공)© 뉴스1옛 사진전시회가 증평기록관에서 열렸다.(증평군 제공)© 뉴스1
증평군은 5월 말까지 증평기록관에서 옛 사진 공모전 전시회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군은 공모전에서 2000년 이전 사진·앨범·영상테이프 등 365점의 기록을 수집했다.

이 기간 선보이는 작품은 사진과 영상 47점이다. 옛 증평역 철길, 수몰된 도안면 연촌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중원대 경찰행정학과, 윌비스 신광은 경찰학원과 협약]

중원대학교 경찰행정학과가 윌비스 신광은 경찰학원과 협약을 했다.(중원대 제공)© 뉴스1중원대학교 경찰행정학과가 윌비스 신광은 경찰학원과 협약을 했다.(중원대 제공)© 뉴스1
중원대학교 경찰행정학과가 15일 윌비스 신광은 경찰학원과 협약을 했다.

설명회와 특강 등 시험관련 최신 정보를 상호 교류하고 경찰공무원 채용을 위한 교육 콘텐츠를 지원한다.


수강·동영상 수강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는 등 경찰공무원 양성에도 협조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