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웨이로 변신한 청담 쇼룸, LG전자-미스지콜레션 맞손

머니투데이 오문영 기자 2021.04.15 11:07
글자크기
G전자와 미스지콜렉션은 15일 서울시 강남구에 있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에서 패션쇼를 열고 디자이너 지춘희의 미스지콜렉션 2021년 F/W(가을/겨울)시즌 의상을 처음 공개했다. 사진은 런웨이 무대인 2층 키친관./사진제공=LG전자G전자와 미스지콜렉션은 15일 서울시 강남구에 있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에서 패션쇼를 열고 디자이너 지춘희의 미스지콜렉션 2021년 F/W(가을/겨울)시즌 의상을 처음 공개했다. 사진은 런웨이 무대인 2층 키친관./사진제공=LG전자


LG전자 (95,100원 ▼1,700 -1.76%)가 유명 디자이너 지춘희가 운영하는 미스지콜렉션과 손잡고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브랜드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LG전자와 미스지콜렉션은 15일 서울시 강남구에 있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에서 패션쇼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디자이너 지춘희의 미스지콜렉션 2021년 F/W(가을/겨울)시즌 의상을 처음으로 공개됐다.

미스지콜렉션은 프리미엄 여성 의류 브랜드다. 서울패션위크 등 주요 패션쇼에 정기적으로 참여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여 왔다. 이번 패션쇼에는 모델 장윤주 등 미스지컬렉션 초청 고객이 참석했다.



LG전자는 이번 패션쇼를 위해 청담 쇼룸의 1층 카페에서부터 2층 키친관에 이르는 공간을 런웨이로 꾸몄다. 관람객은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과 가구로 조성된 공간을 둘러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미스지콜렉션 의상은 주방은 물론 카페 공간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올해 초 개장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은 주방과 거실을 초월해 카페와 아틀리에(화가의 작업장) 등 고객이 생활하는 공간까지 예술로 바꾼 복합문화공간이다. 청담 쇼룸은 단순히 제품을 진열하고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디자인과 설계, 시공에 이르기까지 공간에 대한 토탈 라이프 스타일 솔루션을 제공한다.

1층에서는 유명 셰프 오스틴강이 스팀오븐, 전기레인지 등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가전으로 만든 브런치를 맛볼 수 있는 카페가 있다. 2층 키친관은 불탑, 다다, 포겐폴과 같은 유럽 프리미엄 가구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이 진열돼 있다. 이 곳에서는 다양한 용량의 제품을 목적에 맞게 선택해 구성할 수 있는 컬럼형 냉장고·냉동고, 혁신 기술이 집약된 컬럼형 와인셀러 등 차별화된 기능을 갖춘 제품을 볼 수 있다.


윤경석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보다 많은 고객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선사하는 초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