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소름 돋는 일화' 게시물에 '좋아요' 누른 조세호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21.04.15 09:41
글자크기
방송인 조세호 /사진=CJENM제공, 인스타그램 캡처(온라인 커뮤니티)방송인 조세호 /사진=CJENM제공, 인스타그램 캡처(온라인 커뮤니티)


방송인 조세호가 배우 서예지와 관련한 게시물에 '좋아요'(하트)를 누른 것이 누리꾼들에게 포착됐다.



지난 12일 한 유머 인스타그램 계정은 '현재 소름 돋는다고 말 나오고 있는 서예지 일화'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서예지가 배우 김재욱과 호흡을 맞춘 영화 '다른 길이 있다' 비하인드 스토리 내용이 실려 있다. 사진 속 글에는 서예지가 직접 운전하는 신을 찍다가 실제로 사고가 날 뻔하고도 "모두가 놀라는데 희열을 느꼈다"고 말한 내용이 담겨 있다.



/사진=인스타그램 게시물 캡처/사진=인스타그램 게시물 캡처
오전 9시30분 기준 4470개 가량의 좋아요를 받은 해당 게시물에는 조세호가 좋아요를 눌러 눈길을 끌었다. 조세호가 실수로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것인지 직접 누른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현재 조세호는 해당 게시물의 좋아요를 취소한 상태다.

하지만 조세호가 좋아요를 누른 것을 본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캡처 화면을 올리고 '서예지 소름돋는 일화에 좋아요 누른 연예인.jpg'라고 올려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은 '재미있다'는 반응이다. 한 누리꾼은 "이런 것보면 연예인들도 똑같다"고 공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