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SSG닷컴과 이마트가 함께 진행한 랜더스 데이 기간 매출은 전 주 동기 대비 43.4%나 늘어났다. 방문자 수 역시 10% 증가했다. 특히 신선식품 매출이 33.8%, HMR(가정간편식) 매출이 30% 증가하는 등 '식품' 카테고리에 대한 반응이 좋았다.
SSG 랜더스와의 야구-유통 연계 마케팅에 적극 나서며 시너지 효과를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SSG닷컴 바이어가 직접 소싱한 상품 중 올 1분기 고객 구매가 많았던 베스트 상품을 품목별로 선정해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랜더스 데이 당시 매출 증가세가 높았던 신선식품과 HMR(가정간편식) 중심으로 행사 상품을 구성했다.
과일은 토마토·사과·오렌지·참외 등, 채소는 계란·양파·감자·버섯 등을 선정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소고기·돼지고기 등 정육과 연어·대게·멸치 등 수산 품목도 할인판매한다. HMR은 떡볶이·핫도그·어묵·떡갈비 등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먹거리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은 "SSG 랜더스 경기에 대한 관심이 자연스레 쓱닷컴으로 이어지며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며 "평소 자주 구매했던 장바구니 아이템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