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바람막이 패션도 상큼하게…화사한 미모 '깜짝'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04.13 12:04
글자크기

한소희, 아이더 투어링 웨어(TOURING WEAR)의 '투르' 방풍재킷 '완벽 소화'

배우 한소희 화보와 '투어링 웨어' CF 화면 캡처/사진제공=아이더배우 한소희 화보와 '투어링 웨어' CF 화면 캡처/사진제공=아이더


배우 한소희가 화사한 아웃도어 패션을 선보였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다양한 환경 변화에 흔들림 없이 여행의 순간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투어링 웨어'(TOURING WEAR) 출시와 함께 한소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아이더가 새롭게 선보이는 '투어링 웨어'는 바다, 숲 등 아름다운 자연과 도심을 걸으며 여행을 즐기는 새로운 걷기 액티비티 '투어링'(TOURING)에 최적화된 의류다.

배우 한소희/사진제공=아이더배우 한소희/사진제공=아이더
공개된 화보 속 한소희는 화이트 티셔츠에 차분한 핑크빛 바지를 입고, 깨끗하고 산뜻한 분위기의 화이트 바람막이 재킷을 걸친 모습이다.



여기에 한소희는 짙은 버건디색 양말과 운동화를 함께 매치해 감각적인 봄 아웃도어 패션을 완성했다.

한소희, 바람막이 패션도 상큼하게…화사한 미모 '깜짝'
함께 공개된 한소희의 '투어링 웨어' TV CF 컷에서 한소희는 상큼발랄한 핑크빛 바람막이 재킷을 입고 상큼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화보와 TV CF 속 한소희가 착용한 의상은 아이더가 선보인 투어링 웨어의 대표 제품인 '투르(TOURS) 방풍 자켓'으로, 여행 중 만나게 되는 환경 변화에 맞춰 가볍게 입고 벗을 수 있도록 디자인된 활용도 높은 재킷이다.


공기 순환을 도와 땀 배출에 효과적인 벤틸레이션 기능으로 언제나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움직임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의 특성을 고려해 스트레치 경량 소재를 사용했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색상은 소프트 망고, 파우더 핑크와 쉐도우 그레이, 화이트, 블랙 등 총 5가지로 출시됐다.

아이더 마케팅팀 조재종 이사는 "따뜻해진 날씨에 새로운 마음으로 투어링을 떠나는 소비자들을 위해 투어링 워크에 이어 여행을 위한 최적의 의류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다양한 야외 환경에 대비한 아이더의 ‘투어링 웨어’로 소중한 여행의 순간을 놓치지 않고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