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N샷] 조민아, 날씬한 만삭 사진…"토덧 있어, 그래도 아기 건강해"

뉴스1 제공 2021.04.11 10:58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조민아 SNS © 뉴스1조민아 SNS © 뉴스1


조민아 SNS © 뉴스1조민아 SNS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만삭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조민아는 1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8개월 만삭사진 촬영, 까꿍이가 제 옆 모습을 똑 닮았다고 허니베어가 좋아한다"라며 "온몸 구석 구석 우리를 닮은 사랑스런 아들과 만삭사진 촬영을 했다"고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조민아가 레이스 장식이 있는 흰 드레스를 입고 자신의 배를 감싸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남편과 마주보며 환한 미소를 지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조민아 SNS © 뉴스1조민아 SNS © 뉴스1
또한 해당 글에 한 누리꾼은 "너무 말랐다, 살 좀 찌우셔요"라고 댓글을 달았고, 조민아는 "살이 안 찌고 싶은 게 아니다, 아직 토덧이 있어서 저도 너무 속상하다"라며 "그래도 아이가 건강하니 다 괜찮다"고 답했다.

이어 조민아는 추가로 글을 게재하며 "많이 걱정해주고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까꿍이를 만나러 가는 과정에서 수많은 이벤트가 있었지만 그럼에도, 아기가 무럭무럭 잘 크고 있고 아주 건강해서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전했다.


한편 조민아는 지난해 6세 연상의 피트니스 센터 CEO와 혼인 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음을 알린 바 있다. 현재 임신 8개월인 조민아는 지난 2월20일 결혼식을 올렸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