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8' 장혁, 부캐 'T.J' 소환…'어머님께' 립싱크 무대

뉴스1 제공 2021.04.09 20:18
글자크기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8' © 뉴스1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8'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너의 목소리가 보여 8' 장혁이 래퍼 T.J로 변신해 god '어머님께' 립싱크 무대에 도전했다.

9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8'(이하 '너목보8')에서는 배우 장혁이 음치 수사에 나섰다.



립싱크로 음치를 판별하는 2라운드 '가수의 립싱크'에서 장혁이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종국은 장혁이 과거 래퍼 T.J로 활동했던 때를 떠올리며 "바닥 쓸기 춤추면서 파격적이고 이슈가 많이 됐다. 립싱크 노하우가 있다"라고 활약을 기대했다. 이에 장혁은 립싱크에 자신감을 내비치면서도 1라운드 추리에 실패해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장혁은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god '어머님께' 립싱크 무대에 도전했다. 장혁은 추억 돋는 손짓과 함께 래퍼 T.J 모습으로 완벽 변신해 립싱크를 소화했다. 이어 장혁은 T.J의 'Hey Girl' 립싱크 무대를 선보이는 미스터리 싱어에 웃음을 터뜨리며 재미를 더했다.



한편, Mnet '너목보8'은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