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습식사료 웨루바, 전국 이마트·몰리스·스타필드 입점완료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21.04.09 16:50
글자크기
고양이 습식사료 북미 1위 브랜드 웨루바의 국내 공식 수입사 ㈜지앤원은 웨루바가 전국 이마트와 몰리스, 스타필드에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제공=지앤원사진제공=지앤원


그동안 웨루바는 지앤원이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판매처 푸드펫을 통해 고양이 주식인 습식사료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었다. 이번 이마트와 몰리스, 스타필드 입점으로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웨루바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지앤원에 따르면 웨루바는 실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해 인증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제조했다. 수분 함량이 높아 음수량이 필요한 고양이에게 충분한 수분 공급을 해주고, 까다로운 입맛을 가진 고양이에게도 기호성이 좋은 제품이다.

웨루바는 오는 12일부터 28일까지 이마트에서 웨루바 2개 구매 시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30일까지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을 이마트에서 구매 후 카카오톡 채널 ‘푸드pood’에 구매상품과 영수증 인증 사진을 보내면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웨루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앤원 관계자는 “론칭 이후 고객 문의가 많았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집사님들의 고민 해결을 위해 더 많은 구매경로 확보와 고양이 주식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웨루바는 오프라인 채널뿐만 아니라 푸드펫 자사몰을 비롯해 펫프렌즈, 고양이대통령, 11번가, SSG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TOP